PHOTO GALLERY
2025학년도 후기 후기 외국인 유학생 학위수여식
8월 21일 목요일 학술정보관 원형극장에서 진행됐습니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총장 최성식)는 지난 8월 21일 학술정보관에서 「2025학년도 후기 외국인 유학생 학위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최성식 총장을 비롯해 이현미 부총장, 조영환 국제협력단 단장, 보직 교수진 및 각 학과 교수들이 참석하였으며, 졸업생과 재학생들도 함께해 졸업을 축하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최성식 총장은 축사를 통해 “타국 낯선 환경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학업을 완수한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는 개인의 발전뿐 아니라 고국과 한국 사회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조영환 국제협력단 단장은 “여러분이 대학에서 쌓은 지식과 경험이 앞으로의 삶과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호텔관광과와 자동차과에 재학 중인 베트남과 미얀마 국적의 학생 7명에게 학위증서가 수여되었다.
2025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총장상으로는 학업 성적과 토픽성적이 가장 우수한 호텔관광과 응웬티후엔디에우 학생이 총장상을 받았다. 현재 용인예술과학대학교는 외국인 유학생의 학부 입학을 연 2회 진행하고 있으며 용인예술과학대학교에는 약 370명의 다양한 국적의 학부생과 한국어과정 학생이 재학 중이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